하남돼지집

외식업 > 고깃집 단위 : 만원
개설비용 10,500 최소 / 추천면적 99㎡ (30평)  /  165㎡ (50평)
가맹점 평균매출 상위 : 13,500  /   평균 : 4,750 창업가능상권 전국 중,소도시
월평균수익 1,615 창업가능지역 역세권, 대학가, 오피스밀집지역, 주택밀집지역
홈페이지 http://www.hanampig.co.kr

가맹문의 010-9039-4479
자료요청하기
그래프01 그래프02 그래프03 그래프04





 







No.1 주요매장분석
서초구 강남역1호점
No.2 주요매장분석
서구 둔산타임월드점
No.3 주요매장분석
강동구 길동점
No.4 주요매장분석
영등포구 당산역점
No.5 주요매장분석
서구 인천 청라점
  • 통행량
  • 인구밀도
  • 상가밀도
  • 직장인구밀도
  • 유동인구밀도
처음으로
도보통행량인구

[고깃집] 창업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고깃집] 창업게시판

 

창업전문 상담사가
전화드립니다.

신청하기

전화상담Tip

개인정보입력은 안심하세요.
투자는 신중해야합니다.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개설, #창업대출

  • *이름 * 실명을 입력하세요
  • 이메일
  • *연락처 * 전화연락시 필요합니다
  • *제목
  • *내용
 
이전 다음

[하남돼지집] 블로그 평가 63,811 건

하남 맛집- 하남돼지집 본점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더 주문할까 고민했었는데 냉면이랑, 된장찌개 먹으니 배불러서 나왔습니다ㅋㅋ 하남맛집...

쏘쏘잉의 일상블로그♩♪

 https://blog.naver.com/zxvn0509

세종대 하남돼지집 저녁먹기 딱인 듯 !

세종대 하남돼지집 같은 경우 주차 걱정은 일단 해결 ~ 주차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귀여운 돼지씨가 서 있는 입구로...

Real스토리

 https://blog.naver.com/grandheamur

열돌 맞은 하남돼지집...10주년 기념식 개최

장보환 대표이사는 지난 10년간 하남돼지집이 쌓아올린 공적의 수훈갑을 단연 '직원'으로 꼽았습니다....

하남돼지집 공식블로그

 https://blog.naver.com/hanamfnb_co

남포동 고기 맛집 삼겹살 항정살 모두 맛있는 하남돼지집

돼지고기라 기름이 많이 튈 수 있습니당 하남돼지집 메뉴판 저희는 일단 삽겹살과 갈매기살이 2인분씩 나오는...

한계 없는 잡블

 https://blog.naver.com/mj911213

[부산/서면맛집]서면 삼겹살 서면고기맛집 '하남돼지집'

체인점으로 이미 유명한 '하남돼지집' 다른 지점에서 가봤는데 부산 서면에도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삼겹살이...

메리윤꽃

 https://blog.naver.com/chuuy_

목동 삼겹살 유명한 고기집, 하남돼지집 목동점

목동 삼겹살 유명한 고기집 하남돼지집 목동점 안녕하세요, 도공룡입니다. 여러분은 목동에서 삼겹살 드실 때...

A Million Dreams

 https://blog.naver.com/din_5

[서면맛집] 서면고기집 하남돼지집 서면롯데점

하남돼지집 위치는 롯데백화점 뒷 골목에 있다. 귀여운 하남 돼지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엄마가 저... 기름기 적당히...

작은 것들까지 사랑하기.

 https://blog.naver.com/stitch6260

의정부 삼겹살 하남돼지집 호원점 : 회룡역 고기집 추천!

* 그중에서도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곳은 저희 집 5분거리에 위치한 하남돼지집 호원점이에요 ㅎㅎ......

하욤이의 일상

 https://blog.naver.com/gkdud1237

푸짐했던 신정동 맛집, 목동 하남돼지집!

목동 하남돼지집은 집 근처에 있어서 저도 종종 방문하는 신정동 맛집인데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데요. 이 의미는...

벤사마의 습관적 여행

 https://blog.naver.com/uk22uk

하남돼지집 진정한 육즙팡팡을 맛보다.

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ㅜㅜ 하남돼지집! 요즘 남편이랑 매주 즐겨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예전에...

라쮸이야기:)

 https://blog.naver.com/rosepale

노은동 삼겹살 찾을 땐 바로 하남돼지집!

그냥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는 하남돼지집 대전 노은점으로 가면 OK~! 널찍한 실내 규모와 직원 서비스... 돼지고기에...

이리저리 바랑바랑

 https://blog.naver.com/volkynet

인기폭발 슬기로운 의사생활보고 하남돼지집에서 먹방!

그리고 하남돼지짐은 매장에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배달주문으로도 매장과 동일한 맛과 퀄리티를 내 집 안방에서 똑같이~...

다유니네 일상 기록장 :D

 https://blog.naver.com/boh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