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스

주류/유흥 > 치킨호프 단위 : 만원
개설비용 5,700 최소 / 추천면적 66㎡ (20평)  /  99㎡ (30평)
가맹점 평균매출 상위 : 4,500  /   평균 : 3,000 창업가능상권 전국 중,소도시
월평균수익 622 창업가능지역 역세권, 대학가, 오피스밀집지역, 주거밀집지역
홈페이지 http://www.babos.co.kr

가맹문의 1588-5592
자료요청하기
그래프01 그래프02 그래프03 그래프04





 



 

No.1 주요매장분석
송파구 마천사거리점
No.2 주요매장분석
군산시 군산지곡점
No.3 주요매장분석
기장군 부산정관점
No.4 주요매장분석
창원시 창원오동동점
No.5 주요매장분석
동작구 사당중앙점
  • 통행량
  • 인구밀도
  • 상가밀도
  • 직장인구밀도
  • 유동인구밀도
처음으로
도보통행량인구

[치킨호프] 창업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치킨호프] 창업게시판

 

창업전문 상담사가
전화드립니다.

신청하기

전화상담Tip

개인정보입력은 안심하세요.
투자는 신중해야합니다.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개설, #창업대출

  • *이름 * 실명을 입력하세요
  • 이메일
  • *연락처 * 전화연락시 필요합니다
  • *제목
  • *내용
 
이전 다음

[바보스] 블로그 평가 3,339 건

양산 석산 맛집 양산치킨 바보스 석산점 다녀온 후기.

바보스 석산점 장소 :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11길 8 1층 영업시간 : 매일 05:00 - 02:00 연락처 : 055-912-0049... 오라버니께서...

김유선공인중개사

 https://blog.naver.com/rladbtjs5702

돈까스도 맛있는 [다비다쿡- 바보스 향남발안점] @경기 화성

왠지 골뱅이나 떡볶이 이런것도 맛있을듯 화성 향남 맛집 인정 잘 먹었습니다~ 다비다쿡(바보스 향남발안점)...

술마시는 일상

 https://blog.naver.com/wolfin

[양산 맛집] 양산 석산 치킨집 맛집 '바보스 석산점'

바보스 석산점 외부 양산 석산에 위치한 '바보스' 치킨집 입니다!! 석산치킨 바보스치킨은 원룸 건물 1층에...

예나나의 소소한

 https://blog.naver.com/ye_nana

정관 바보스 치맥하기 좋은 곳

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치킨이 먹고 싶은 아들을...

지음(知音)답례품

 https://blog.naver.com/jiumgift

남가좌동맛집 바보스치킨 (모래내시장먹자골목입구 신상치킨집)

남가좌동 모래내시장 먹자 골목 초입에 공사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어느새 완성 되어 바보스 치킨이...

일상블로거 원짱♥ :)

 https://blog.naver.com/baby911

[리뷰] 인천 가정동 청춘포차 & 바보스(babo's)

바보스 (babo's) 2차가자 2차가자 맛있는고 먹으러 가자 2차! 가게 내부는 특이하게 복층으로 되어 있다!... 가격은,,...

일상기록

 https://blog.naver.com/doggya_

바보스치킨 333치킨으로 맛있게 모래내가좌역점

바보스치킨의 333치킨 후기 모래내시장 입구쪽에 새로 생긴 바보스치킨 모래내가좌역점입니다 :) 안에 좌석도...

HELLO.. HELLO.. HELLO..

 https://blog.naver.com/isay83

양산치킨맛집, 석산치킨 :: 치킨이 맛있다 바보스 석산점

주말을 그냥 보내기 아쉬우니 동네 친구인 이라언니네랑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려고 바보스 치킨 석산점에...

정아찌의 하루하루

 https://blog.naver.com/jjygusdud

바보스 구월동 치킨맛집으로 인정!

#바보스 #구월동치킨 #구월동치킨맛집 #바보스치킨 #구월동집 #구월동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리쉘리★

 https://blog.naver.com/j_nutrition

[소사본동 술집] :: 바보스 바보 비어

[소사본동 술집] :: 바보스 바보 비어 소사본동에 있는 술집바보스 바보 비어에 다녀왔어용 ㅋㅋ 바보스...

장돼지

 https://blog.naver.com/choapick

[수원맛집] ‘바보스치킨’ 시원한 맥주와 깔끔한 치킨...

가끔 치맥이 땡길때 기름 냄새 과하지 않고, 분위기 요란하지 않은, 나의 지난 일주일을 조용히 자축하고 싶을때 그럴때...

생기있는 아라리님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skatlf98

향남 쌀국수[다비다쿡/바보스]

ㅠㅠ 어찌할까 하다 가끔 검색에서 본 바보스가 생각나 바로 찾아감 1지구 어디쯤일줄 알았는데 완벽하게 발안 ㅎ...

ninano752님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ninano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