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선생

외식업 > 분식점/면류 단위 : 만원
개설비용 6,290 최소 / 추천면적 66㎡ (20평)  /  148.5㎡ (45평)
가맹점 평균매출 상위 : 9,200  /   평균 : 5,500 창업가능상권 역세권, 오피스 밀집지역, 대학가 상권
월평균수익 950 창업가능지역 전국 중,소도시
홈페이지 http://www.rice3900.co.kr/

가맹문의 02-422-8787
자료요청하기
그래프01 그래프02 그래프03 그래프04

 








 

No.1 주요매장분석
송파구 송파1호점
No.2 주요매장분석
No.3 주요매장분석
No.4 주요매장분석
No.5 주요매장분석
  • 통행량
  • 인구밀도
  • 상가밀도
  • 직장인구밀도
  • 유동인구밀도
처음으로
도보통행량인구

[분식점/면류] 창업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분식점/면류] 창업게시판

 

창업전문 상담사가
전화드립니다.

신청하기

전화상담Tip

개인정보입력은 안심하세요.
투자는 신중해야합니다.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개설, #창업대출

  • *이름 * 실명을 입력하세요
  • 이메일
  • *연락처 * 전화연락시 필요합니다
  • *제목
  • *내용
 
이전 다음

[월남선생] 블로그 평가 6,164 건

화성 향남 저렴한 쌀국수 맛집 찾는다면 월남선생

붙어있는 월남선생 쌀국수를 더 맛있게 먹는 법을 따라 해봅니다 탁자 한쪽에 놓인 칠리소스와 호이신... 향남...

보혀니의 리뷰창고

 https://blog.naver.com/yroyale

베트남을 느낄 수 있는 합정역 쌀국수 월남선생~ 합정 월남쌈도...

맛과 질 그리고 양 모두다 만족할 수 있는 #월남선생합정점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artskin의블로그

 https://blog.naver.com/artskin

합정 쌀국수 분짜 배터지게 묵자! <월남선생>

배부르게 먹었더니 맥주는 도저히 못먹을것 같아서 소주를 마시기로 하고 2차로 고고! 쌀국수가 땡기는날엔...

사황 흰수염

 https://blog.naver.com/joyelohim

산동면 맛집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산동면 맛집 중에서 쌀국수가 맛있는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가서 완전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 시설이...

가빈의 소소한 일상

 https://blog.naver.com/gabin526

아산 배방 맛집 쌀국수는 월남선생이 진리지 ♬

맛집 월남선생 쌀국수 먹으러 엄마따라나온 아 가 ㅎㅎ 비가 내리니까 쌀국수한그릇 추우니까 쌀국수... 물론 엄청...

쌔미의 일상

 https://blog.naver.com/ssaemee91

김포한강신도시 맛집 가성비 좋은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무엇보다 가격, 와~ 진짜 혜자스러워요 ♥ 김포한강신도시 맛집 인정하고 싶은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

벨라야 놀자

 https://blog.naver.com/bluei91147

베트남을 느끼다 당산 쌀국수 월남선생 신메뉴 먹고 왔어요

당산쌀국수 월남선생 저만 몰랐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분명 주말 점심이라 방문한 분들은 대부분 동네...

JuJu의 먹놀먹놀

 https://blog.naver.com/heath3024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일산대화점) 꿍팟퐁 커리덮밥까지 파는...

4500원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이라고 크게 써있었어요 월남에서 돌아오신 새까만 김상사는 아는데.....

음식의 여신♡

 https://blog.naver.com/hikarudayo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김포맛집 이네~!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김포한강신도시점 이에요. 예~전에 브런치 먹으러 갔떤 건물에 같이 있더라구요 ㅎㅎ...

방통의 일상다반사☆

 https://blog.naver.com/yni1018

백석 마크트할레 쌀국수 월남선생 후기 (주차정보 有)

예전의 그 맛이 그대로일지 기대하며 찾은 백석 마크트할레 쌀국수 월남선생. 근데 주문부터 짜증났다.. 백석...

토동유의 맛있는 블로그

 https://blog.naver.com/scrg2

공덕 쌀국수 : 쌀국수 전문점 베트남쌀국수 월남선생 공덕역점~*

가족 외식이나 혼밥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셀프 바 #베트남쌀국수월남선생 #공덕역맛집...

하이디라이프

 https://blog.naver.com/heidelife

율하 맛집, 저렴한 가격의 쌀국수전문점 월남선생

있네요^^ 쌀국수전문점 월남선생은 저렴한 가격대신에 셀프로 운영되고 있어요 무인발권기에서 주문을... 정말...

루프리텔캄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hj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