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패스트푸드 > 아이스크림 단위 : 만원
개설비용 15,000 최소 / 추천면적 33㎡ (10평)  /  99㎡ (30평)
가맹점 평균매출 상위 : 4,800  /   평균 : 3,030 창업가능상권 핵심상권, 대규모 쇼핑몰 등
월평균수익 1,300 창업가능지역 서울 및 수도권 일부지역 / 영남 지역
홈페이지 http://www.secretsensations.co.kr

가맹문의 02-508-8500
자료요청하기
그래프01 그래프02 그래프03 그래프04








 





 

No.1 주요매장분석
강남구 도곡타워팰리스
No.2 주요매장분석
종로구 삼청점
No.3 주요매장분석
성남시 미금점
No.4 주요매장분석
영등포구 여의도점
No.5 주요매장분석
해운대구 IS타워점
  • 통행량
  • 인구밀도
  • 상가밀도
  • 직장인구밀도
  • 유동인구밀도
처음으로
도보통행량인구

[아이스크림] 창업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90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어떤가요? (1) 커피베네 2019.04.15

[아이스크림] 창업게시판

 

창업전문 상담사가
전화드립니다.

신청하기

전화상담Tip

개인정보입력은 안심하세요.
투자는 신중해야합니다.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개설, #창업대출

  • *이름 * 실명을 입력하세요
  • 이메일
  • *연락처 * 전화연락시 필요합니다
  • *제목
  • *내용
 
이전 다음

[하겐다즈] 블로그 평가 156,739 건

하겐다즈 신제품, 바삭바삭한 디저트 크런치콘 + 런칭파티 후기

너무너무 예쁘고 또 즐거웠떤 #하겐다즈신제품 #크런치콘 런칭파티 소개해드릴게용 ! #디저트살롱 컨셉답게 예쁘게...

뷰스타 룡이 뷰티놀이 ;-)

 https://blog.naver.com/lsosvbe7

타이페이맛집 황지아훠궈 고기,채소,하겐다즈,맥주 무한리필

대부분 대만 훠궈 맛집은 무한리필인데다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서 인기가 더더욱 많은데요. 황지아훠궈...

아짱의 먹고 사는 이야기

 https://blog.naver.com/ajung8904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추천 파인트 쿼터 여의도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추천 파인트 쿼터 여의도점 우주여신조민아 입니다 ❤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전... 주의로...

❤ 조민아 Inner peace ❤

 https://blog.naver.com/minajjang11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크런치콘 런칭파티에서 먹어봤어요

하면 하겐다즈 아니겠어요 저는 편의점 갈 때마다 나올 때면 저도 모르는 사이에 손에 미니컵 하나가... 이번에...

[bambi beauty story]

 https://blog.naver.com/bambi_showpu

아이스크림 마카롱 3종 비교/하겐다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마카롱 3종 비교 하겐다즈,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꾸준히 인기있는 디저트 마카롱. 필링으로 다양한...

은야쟁이의 오렌지 블랙박스

 https://blog.naver.com/hee81hoo

[마카오 시티오브드림 호텔 맛집] 찬키(Chan Kee) & 하겐다즈...

마카오 3박4일 자유여행 시티오브드림 호텔 맛집 찬키(Chan Kee) 디저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오 여행... 밥먹고...

다다의 행복한 일상

 https://blog.naver.com/wsy2869

하겐다즈 크런치콘 런칭파티 다녀옴! 존맛탱 아이스크림...

하면 하겐다즈..거의 공식이졐ㅋㅋㅋ 저 대만 갔을 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있다는 음식점 찾으려고 검색도...

홍차의 뷰티다락♪

 https://blog.naver.com/dlcmalsis

캐세이퍼시픽 기내식은 하겐다즈가 젤맛있는 것 같아

캐세이퍼시픽 기내식은 하겐다즈가 젤 맛있는 것 같아 홍콩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 이번엔... 그것도 무려...

나 혼자 재미삼아

 https://blog.naver.com/iam_swoniii

매거진B 하겐다즈 편으로 처음 접한 브랜드잡지 재밌어요!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편을 보았어여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시리즈가 있다보니 알게 모르게... 재밌었어요...

혼자 먹고 노는 이야기^^

 https://blog.naver.com/qhswktjsdud

‘대박의 추억?’ 이번엔 하겐다즈 동생 하즈다겐 등장

하겐다즈(H?agen-Dazs)’ / ‘하겐데즈(Haagen-Dezs)’ ‘스타벅스(Starbucks)’ / ‘스타복스(Starbocks)’...

CHINA LAB

 https://blog.naver.com/china_lab

대만 자유여행 마라훠궈 시먼점 : 타이베이맛집 하겐다즈 무한...

대만 자유여행 마라훠궈 시먼점 : 타이베이맛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무한 리필 신마라훠궈 안녕하세요... 그리고...

히개미블로그 :D

 https://blog.naver.com/qj5695

하겐다즈 겨울 한정 신제품 크림치즈 모찌 & 티라미수 모찌...

틀어놓고 하겐다즈 겨울 한정 신제품 아이스크림과 함께 힐링타임을 보내보시면 어떨까요!!!!!! ( 원래 아이스크림은...

리얼뷰티 x 프소

 https://blog.naver.com/1208_sj